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여행 정보

일본 오키나와 렌트카 자유여행 : 오키나와 렌트카 비용, 할인, 추천, 예약 방법

by versewook 2017. 10. 12.












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는 일본 오키나와는 인천에서 직항 기준으로 약 2시간 15분이면 닿을 수 있어 

색다른 일본 스타일의 휴양을 즐기기 위해 부담없는 여행지입니다.

단, 오키나와는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어 있지 않아 대부분의 여행자들이 렌트카를 이용하는 여행지이기도 한데요,

대중교통으로 갈 수 없는 관광명소들과 맛집들이 많아 렌트카는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 국도 58번은 나하에서 최북단까지 연결하는 해안도로로 

실제로 많은 여행자들이 58번 국도를 이용하며 오키나와의 아름다운 절경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미리 예약하고 렌트카를 대여하라고 추천드리는 이유는, 비용과 편리함 때문입니다.
















일본 오키나와 렌트카 검색 바로가기




온라인 렌트카 예약사이트에는 한국어 지원을 하기 때문에 해당 국가의 언어를 못 하더라도 크게 불편하지 않습니다.

오키나와 나하 공항에서 렌트 가능한 차량을 검색해보겠습니다.

차량 검색창에  국가 :  일본 / 도시 : 나하(오키나와) / 장소: 나하 공항/ 차량 인수일 / 차량 반납일 /시간을 체크한 후 검색을 클릭합니다.

다른 지점에서 차량 반환하기를 클릭하면 대여장소와 반납장소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 장소가 다를 경우 추가 수수료를 지불하실 수 있으며, 수수료는 반납시 렌트카 사무실에 지불하게 됩니다.


























오키나와 나하 공항에서 렌트 가능한 차량들이 검색되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오키나와를 여행하는 대부분의 여행자들은 렌트카를 이용하므로 렌트카 수요가 상당히 높습니다.

예약 된 차량은 차량 인수 당일 현지 렌트카 업체에서 비슷한 사양의 차량으로 대체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차량을 선택할 떄는 짐과 동승자 수를 고려해야 하며, 반드시 같은 차량으로 대여한다는 개념보다는

같은 등급의 차량으로 렌트하게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차량 사양 및 업체 평가 포함 사항, 가격 등을 비교한 후 원하는 차량의 지금 예약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해외 렌트카 여행시에는 가급적 추가 보험에 가입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특히 일본의 경우 도로 방향이 반대로 역주행으로 인한 사고가 종종 발생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이유가 아니더라도 사소한 사고에도 완벽하게 커버하기 위한 풀커버보호상품이 존재합니다.

풀커버보호상품을 하루 명시된 금액에 구입하시면 현지에서 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리포트/영수증을 받아 한국으로 귀국한 후 

렌탈카스닷컴의 한국어 상담원을 통해 클레임 및 진행상황 체크하고 면책금을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추가 보험에 가입하시면 언어로 의사소통이 어려운 일본의 경우 사고 후처리 과정에서도 보다 더 편리합니다.

추가 장비는 온라인 예약 과정 중 체크해 미리 예약한 후 현지 차량인수시 추가 장비 비용을 결제하고 대여하시면 됩니다.
























예약 보증금을 지불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픽업 48시간 전까지 무료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렌탈카스닷컴에서는 예약 취소, 예약 변경, 도난 보험, 자차 보험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도난보험은 대여 자동차에 대한 도난시도 또는 도난 시 발생하는 차량훼손 및 차량 도난시 발생되는 비용에 대한 운전자의 책임을 감면해주는 보험이며,

자차보험은 사고 시 운전자의 책임을 제한해주는 보험으로 사고 시 운전자는 차량수리 또는 교체시 발생되는 금액의 전액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면책금에 해당하는 금액의 지불에 책임이 있습니다.

단, 해당 보험 혜택은 대여 차량의 합법적 운전자에만 한정되어 적용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전자 상세정보란의 이름은 반드시 국제운전면허증 또는 여권에 적힌 영문이름과 동일하게 기입해주셔야 합니다.

항공편명 선택 항공편 예약이 완료된 경우라면 항공편명 기입하고 싶습니다.에 체크하시면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시 항공편 정보를 남겨주시면 렌트카 업체에서 고객님의 항공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예약하신 차량을 최대 1시간까지 보유해드릴 수 있습니다.

항공편명을 입력 할 경우 렌트카 업체 측에서 고객이 언제 도착하는지, 

공항 내 렌트카 카운터가 여러 군데 있을 경우 어디에서 고객을 맞이할지 확인할 수 있으니 입력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항공편 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 바로 항공편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란에 기입해주시면 되며,

예약 완료 상태이지만, 번호를 모르실 경우 '저의 도착편명을 찾는 것에 도움이 필요합니다.' 를 클릭해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모두 입력하셨다면 신청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결제세부정보란에는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 정보를 입력합니다.

결제 방법 / 카드 소유주 영문 이름 및 성 기재 / 신용카드 번호/ 유효 기간 (월/년) / 보안번호를 입력합니다.

보안번호는 비자, 마스터카드는 카드 뒷면 마지막숫자 3자리, 아메리칸익스프레스는 카드 앞면 우측 4자리 숫자를 입력합니다.

또한, 일정 변경 및 취소를 원할 경우 아래에 명시되어 있는 해당날짜와 시간까지

변경 및 취소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예약 변경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일본은 한국과 반대로 운전석이 오른쪽에 있습니다.

운전석만 반대가 아니라 깜빡이와 와이퍼도 반대로 위치해있습니다.

일본에서 렌트카 여행을 경험한 여행자들은 우스갯소리로 깜빡이를 켰는데 와이퍼가 왔다갔다 했다는 말을 하곤 하죠.

고속도로 톨게이트를 지날때는 ECT라고 붙어 있는 곳으로는 지나가지 마세요.

이 곳은 하이패스 차량이 지나가는 곳입니다.

또한, 주정차 단속이 엄격하므로 꼭 지정된 구간에만 주차하셔야 합니다. 

벌금이 상당히 쎕니다...

차량을 예약하는 데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만 있으면 되지만, 현지에서 차량을 인수할 때는 다음 목록을 모두 지참하셔야 합니다.

해당 차량에 대한 결제가 이루어졌다는 것을 증명하는 바우처 혹은 전자바우처가 필요합니다.

차량을 인수할 때 현지 차량업체에서 청구하는 보증금만큼 한도가 있는 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주운전자 명의의 신용카드 혹은 체크카드)

또한 각 운전자의 결격사유가 없고, 발급받은지 12개월 (업체에 따라 24개월) 이상이거나, 

갱신한 경우 픽업 날짜로 부터 1년 혹은 2년 이전에 한 운전 면허증, 주운전자의 여권 혹은 이에 준하는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렌트카 보험, 결제, 필수 준비사항 등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최저가 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본 오키나와 나하 공항 렌트 가능한 차량@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