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타롱가 동물원 티켓 예약 방법, 후기
후기 참고하세요!
제가 제일 보고싶던 코알라는 제가 갔을 때 닫혔었어요 இ_இ 너무 아쉽 ,, 입구에서 팜플렛 챙겨서 물개공연도 챙겨보고 코끼리 공연도 챙겨보고 그냥 이리저리 돌아다니니까 시간이 후딱 갔어용
시드니동물원 페더데일동물원 타롱가동물원중에제일나은동물원이었습니다 시드니동물원은정말비추입니다 바우처종이를가져가시고도장을찍어주셨습니다 아침일찍가시는걸추천드립니다 제가나온시각이11시인데줄이어마했습니다
왈라비랑 캥거루를 가까이 볼 수 있었구요 다른 동물들을(코끼리 기린, 새들..) 넓어서 섹션별로 다양한 동물들ㅇ 있었고 중간중간 시원한 구간들이 있어서 잘 다닐 수 있었어요 코알라를 더 많이 보면 좋았을텐데 조금 아쉬웠어요 그리고 날이 더워서 타롱가주 모자 사서 쓰고 돌아다녔어욯ㅎㅎㅎ(모자 필수....) 스카이패스?를 타려고 하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탔지만!!! 페리에서 내리면 버스가 앞까지 데려다 주더라구요. 너무 만족했습니다👍👍
여행 이야기
350종 5,000마리의 귀여운 동물들을 만나보세요!
신나는 기린 먹이주기 체험도 빼놓을 수 없는 코스!
호주 고유의 다양한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는 전통적인 원주민 생활 체험이 있습니다.
호주의 상징인 코알라를 만나고 원주민 문화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사바나에서 귀여운 아기사자들이 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케냐 북부를 재현한 아프리카 사파리에서 대자연의 숨결을 느낄 수 있다.
마치 아프리카에 온 듯한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분명 동물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동물과 함께하는 퍼포먼스는 특히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명물인 물개 쇼도 꼭 봐야 합니다.
열심히 헤엄치는 수달들과 이야기를 나눠보자.
구경하느라 분주한 미어캣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시드니의 상징인 시드니 하버를 배경으로 멋진 새들의 공연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천국 타롱가 동물원에서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가장 밝은 부분
환경 보호에 전념하는 시드니의 타롱가 동물원에서 놀라운 자연 세계와 시드니 하버의 아름다운 전망을 발견하세요.
서큘러 키에서 페리로 12분 거리에 있는 타롱가 동물원에는 유명한 바다표범 쇼와 조류 공연 등 볼거리가 많습니다.
350종 4,000마리 이상의 동물이 살고 있는 타롱가 동물원은 모두 둘러보는 데 약 180분이 소요됩니다.
맛집도 많아서 가족여행으로 딱!
댓글